설 선물세트 추천 BEST5

선물 세트 추천

 

우리나라 최대 명절인 설날에 친지와 가족을 오랜만에 보기에 서로서로 설레이는 마음으로 각자 선물세트를 고민하여 준비합니다.

코로나19 인해 많은 사람들이 고향을 찾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택배라는 수단을 이용하여 마음을 전하는 방법도 있으니 한번 선물세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물세트로 가장 흔한 것이 식용유세트, 햄세트,샴푸세트,비누세트,(TEA),버섯세트등 생활용품세트와 건강식품등을 있습니다.

 

 

설 선물세트 추천 BEST5

 

 


 

설 선물세트 추천 BEST5 총정리

 

 

  1. 미니 마사지기
  2. 송삼정
  3. 곶감
  4. 스팸
  5. 닥터넛츠

 

 

 


 

 

설 선물 세트 추천 첫 번째,  미니 마사지기(쿨럭)

 

 

티비 광고도 많이 하고 부모님과 나이 드신 어르신들이나 수험생들, 젋은 하이힐 자주 신는 젊은 여성들에게 아주 유용하게 쓰일 같습니다.

같이 제대로 밖에 나가서 운동도 하지 못하고 활동량이 적은 어르신들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무선이라 충전만 제대로 한다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만 간단하게 마사지할 있습니다.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수험생들의 크고 작은 스트레스에 근육이 뭉치고 의자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학생들이 이용하면 더더욱 좋을 같아요. 

가격도 100,000원선이, 단점은 패드가 소모품이라 중간중간에 사서 써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큰 할인을 가끔 보실 수 있으니 그때를 노리고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명절에 음식 준비하는 고생하는 주부들에게는 인기가 있을 같습니다.

아마 남편들이 아내에게 선물하면 이보다 좋은 선물이 없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설 선물 마사지기

 

 

설 선물 세트 추천 두 번째, 홍삼정 에브리타임입니다.

 

 

인삼만 준비하면 약탕기로 집에서도 홍삼을 만들 있는 시대이지만 번거롭지 않게 제일 무난한 것이 홍삼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기타 다른 영양제같은 경우는 기존 각자 드시고 있는 제품과 중복해서 먹으면 과잉용량 섭취로 안되는 경우이기 때문에 선택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는 하루 섭취로 2.1g 홍삼농축액을 섭취할 있으며, 식사 중간이나 식사후에 먹어도 상관이 없기 때문에 편하게 드시면 좋을 같습니다.

보통 10ml짜리 20개가 들어 있으며 100,000원에서 120,000 정도에 구입할 있습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효능으로는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 개선에 탁월하며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해 혈액 순환에 좋다고 합니다. 기억력 증진과 항산화에 도움도 되기도 하구요.

지친 수험생이나 온갖 신경으로 잦은 스트레스의 주부, 심신이 나약한 어르신들에게 또한 좋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소포장으로 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복용할 있어 좋습니다.

 

홍삼 선물

 

 

설 선물 세트 추천 세 번째, 곶감

 

 

차례상에 빠지면 안되는 것으로 곶감이 있습니다.

곶감은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곳은 상주 곶감입니다.

맛과 영양가에 비해 가격은 부담 없는 저렴한 편이며 이가 좋은 어르신들도 질감이 부드러워 드시며 보통 2kg 30,000원에서 50,000원정도합니다.

수량과 크기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나긴 하지만 인기있는 상품입니다.

상주 곶감의 단점은 당도가 놓아 당뇨질환이 있으신 어르신은 조심하여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반건시 같은 경우는 구입 바로 냉장고에 넣어야 하며 그렇지 않고 실내에 보관하면 바로 곰팡이가 생깁니다.

 

곶감 설 선물 세트

 

 

설 선물 세트 추천 네 번째, 햄세트(스팸)

 

 

명절 제일 흔한 것이 아마도 햄세트일 것입니다.

결혼하기 전에 회사에서 선물세트로 받아도 탐탐치 않았었는데 막상 결혼하여 주부가 되어 아이들을 키우고 살림을 하다 보니 햄을 때가 더러 있습니다.

예를 들어 김치볶음밥을 만들 때도 햄을 넣을 때와 넣을 맛이 아주 다르기 때문입니다.

가끔은 부대찌개를 만들어 먹을때도 있구요.

물론 다들 아시겠지만 조리할 뜨거운 물에 한번 데쳐내면 몸에 해로운 합성첨가물이 어느정도는 빠져나간다고 하니 과정을 거쳐주면 좋을 같습니다.

부로서 햄이 몸에 이로운 편은 아니지만 막상 없으면 낱개로 마트에서 구입하려면 만만치 않은 금액이 듭니다.

여러 회사에서 햄세트를 출시하지만 저의 개인적인 생각에는 cj제일제당의 스팸이 제일 맛이 있었습니다.

짜지도 않고 고기 함량도 괜찮았습니다.

 

스팸 설 선물 세트

 

 

설 선물 세트 추천 마지막, 견과류 닥터넛츠 / DR. NUTS

 

 

견과류는 미국 시사 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10 건강식품 하나입니다.

종류로는 .호두,아몬드,땅콩등 있으며, 탄수화물,지방,단백질, 비타민,무기질등 각종 영양소가 들어있는 아주 좋은 식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견과류의 지방은 불포화 지방산으로 혈관건강에 아주 이로운 성분입니다.

지방은 글리세롤 1분자에 지방산 3분자가 결합한 구조를 갖습니다.

 

지방산에는 동물성 지방에 포함되고 상온에서 고체로 존재하는포화 지방산과 식물성 지방에 포함되고 상온에서 액체 상태로 존재하는불포화 지방산(unsaturated fatty acid)이 있습니다.

불포화 지방산이란 탄소와 탄소 사이에 하나 이상의 이중 결합이 있는 지방산을 말합니다.

참기름, 해바라기유, 올리브기름 등의 식물성 지방과 고등어 등의 생선 기름이 이에 속합니다.

불포화 지방산은 피부의 건강 유지를 돕는 것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 축적을 방지한다고 잘 알려져 있지요.

, 세포막을 구성하는 인지질에 불포화 지방산이 높은 비율로 함유되어 있을 경우, 막지질의 유동성을 증가시키기도 한다니 꼭 먹어야 할 이유가 생겼지요,^^

 

닥터너트 설 선물 세트

 

 

설 선물 세트 추천 해드렸습니다.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글 마치겠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이 사이트에는 이 외에도 다양한 선물 정보들이 있는데요.

여러분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링크 추가해드릴게요. 🙂

 

선물 추천

 

여러분들 요즘 코로나로 힘드실텐데요.

직장을 잃으신 분도 꽤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직업이나 자격증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를 추천해드립니다.

 

자격증 직업 정보 추천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