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선물 추천

설날 선물 추천 리스트

 

‘까치 까치 설날은 어저께고요~ 우리 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의 첫 명절. 바로 설날인데요.

설날에 가족끼리 모여 떡국도 먹고, 새해 덕담을 주고 받으며 좋은 시간을 보내곤 합니다.

새해를 맞이해서 올 한해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의미를 담아 선물을 준비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설날,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지 설날 선물 추천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설날 선물 추천

 

 

 


 

 

설날 선물 추천 BEST5

 

 

  1. 배 선물 추천
  2. 한과 선물
  3. 홍삼
  4. 히트텍/내복
  5. 핸드워시/핸드크림 세트

 

 


 

 

 

[설날 선물 추천] 첫 번째, 배 선물 세트

 

 

처음으로 추천 드릴 제품은 과일 선물인데요.

설날, 대가족이 모이는 집에 선물하기에 적절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식사 후 다 같이 둘러 앉아 과일을 먹을 수도 있고, 음식에도 넣어먹을 수 있는데요.

추천 드리는 제품은 ‘달달과수원 배 선물세트’ 인데요, 본 제품은 당도, 품질, 모양 등 검증하고 엄선 된 제품으로만 구성되어 있는 선물 세트 인데요.

 

국내산 제품으로 믿고 선물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배는 음식에도 갈아 넣어 단맛을 낼 수도 있어 아주 유용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설날 선물로 배 세트는 어떠신가요? 

 

쿠팡! | 달달과수원 배 선물세트 7.5kg 9~11과 특품 선물용 과일 추천 신고배 (coupang.com)

 

 

 

[설날 선물 추천] 두 번째, 한과 세트

 

 

다음으로 추천 드릴 제품은 ‘한과’ 입니다.

명절이니 만큼 다 같이 둘러 앉아서 즐길 수 있는 선물들이 생각이 납니다.

한과는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우리나라 전통 과자 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맛은 물론이고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주곤 합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인 ‘연 수담한과 비단함 2단 한과선물세트’ 는 호두정과, 찹쌀약과, 쌀강정, 다식 등 다양한 종류의 한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총 2단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넉넉하게 한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특히 한과는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경우가 많아 할머니, 할아버지 선물으로 제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쿠팡! | 연 수담한과 비단함 2단 한과선물세트 명절선물 이바지 떡 부모님선물 구정 설 선물세트 (coupang.com)

 

 

 

[설날 선물 추천] 세 번째, 홍삼

 

 

이번에 추천드릴 제품은 무엇보다 ‘건강’이 우선 된 선물입니다.

새해를 맞아 더욱 건강했으면 좋겠는 마음을 드리고 싶을 때 안성맞춤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바로 홍삼입니다.

홍삼은 건강식품으로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꾸준하게 홍삼을 챙겨 드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데요.

이런 홍삼을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설날에 선물 한다면 좋은 의미로 전달 될 것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정관장 홍삼진건’인데요. 정관장은 홍삼제품으로 유명하여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본 제품은 한 포씩 포장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간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새해에 건강을 선물 해드리고 싶다면 홍삼은 어떠신가요? 

 

쿠팡! | 정관장 홍삼진건 파우치 + 쇼핑백 (coupang.com)

 

 

 

[설날 선물 추천] 네 번째, 히트텍/ 내복

 

 

다음으로 추천 드릴 제품은 ‘따듯함’을 전달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설날은 1~2월에 있어서 한창 추운 겨울철 입니다. 그래서 방한용품을 선물 하는 것도 아주 유용할 것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내복’인데요. 내복은 옛날부터 첫 월급타면 부모님께 드려야 할 선물이라고 알려져 있을 만큼 효도의 대명사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래서 설날을 맞이하여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내복 선물이 좋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추천 드리는 제품은 ‘아르메데스 남녀공용 히트터치 기모 발열내의 세트’ 입니다.

본 제품은 기모로 구성되어 있고, 몸에 딱 달라붙는 제품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집 안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추운 겨울, 그리고 추운 설날, 따듯한 마음을 전달해드리고 싶다면 발열 내의 세트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아르메데스 남여공용 히트터치 기모 발열내의 세트 AR-2324 (coupang.com)

 

 

 

[설날 선물 추천] 다섯 번째, 핸드워시/핸드크림 세트

 

 

지금 이 시국에 딱 맞는 선물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핸드워시, 핸드크림 세트 입니다.

요즘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기 위해 손을 자주 씻어야 하는데요. 손을 씻으면 겨울철 건조함에 핸드크림이 꼭 필요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올 설날 선물으로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핸드워시와 보습을 할 수 있는 핸드 크림을 추천 드리는데요.

추천 드리는 제품은 ‘더프트앤도프트 스톡홀름로즈 핸드크림, 핸드솝 세트’ 입니다.

 

더프트앤도프트 브랜드는 대표 디자인이라고 볼 수 있는 진한 분홍색 바탕에 물방울 무늬인 디자인을 보시면 아마 많은 분들이 아실 것 입니다.

본 제품은 2개의 핸드워시와 2개의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있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으로 생각 됩니다.

똑한 스톡홀름로즈 향기로 달콤한 향기가 내 손안에 퍼진다고 생각하면 너무 좋을 것 같은데요.

지금 같은 시기에 알맞은 설날 선물으로 핸드워시, 핸드크림 선물 세트는 어떠신가요? 

 

쿠팡! | 더프트앤도프트 스톡홀름로즈 핸드크림 (coupang.com)

 

 

 

설날에 딱 맞는 5가지 선물을 추천 드렸는데요.

다양한 제품을 꼼꼼하게 소개해드리려고 했으니 만족스러운 선물 리스트였으면 좋겠습니다.

새해를 맞이하는 명절인 설날, 올 한해도 행복만 가득하게 지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선생님 선물 추천 BEST6

직장 상사 선물 추천 BEST6

할머니 생신 선물 추천 BEST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