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 특별한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리스트 TOP5

 

사랑하는 사람과 한 평생 같이 살기로 약속하는 결혼.

결혼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결혼식날을 ‘결혼기념일’ 이라고 부르며 사랑하는 아내, 그리고 남편과 좋은 시간을 보내는데요.

축하하고 감사하는 의미에서 결혼 기념일 선물을 준비하기도 합니다.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해서 같이 살면서 서로에 대해 더 잘 알지만 선물을 고를 때 만큼은 더욱 상대방에 대해 고민이 되고 신중해지기 마련인데요.

결혼 기념일 선물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기 위해 결혼 기념일 선물 추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선물 추천이 담긴 리스트를 소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엇보다 특별한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리스트 TOP5

 

  1. 꽃다발
  2. 커플 잠옷
  3. 무드등
  4. 캔들/워머 세트
  5. 손목 시계

 

 

 


 

 

 

[결혼기념일 선물] 첫 번째, 꽃 다발

 

 

아마 한 번쯤은 애인한테 주고 싶고, 한 번쯤은 받아 본 적 있는 선물 일텐데요.

 

바로 꽃 선물입니다.

꽃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선물이죠.

특별한 기념일인만큼 꽃 선물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꽃 선물 중에서도 예쁘게 포장되어 있는 꽃다발을 추천 드리는 데요.

꽃다발 선물은 왠지 로맨틱하기도 하고 진짜 선물을 받는 느낌이라 기념일 분위기를 내기에도 충분 할 것 같습니다.

 

특히 추천 드리는 제품은 ‘야곱의 정원 랜덤 꽃다발’ 입니다.

본 제품은 생화 꽃다발으로 레드, 오렌지, 퍼플, 핑크, 옐로우 등 다양한 컬러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사이즈도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부터 커다란 꽃다발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에 맞게 선물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일 형식적인 선물으로 볼 수 있지만 받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꽃다발 선물, 어떠신가요? 

 

쿠팡! | 야곱의정원 생화 졸업식 입학식 랜덤꽃다발 (coupang.com)

 

 

 

[결혼기념일 선물] 두 번째, 커플 잠옷

 

 

결혼 기념일인 만큼 두 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선물을 추천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잠 잘 때 입는 홈웨어인 ‘커플 잠옷’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바깥 외출을 끝내고 집에 돌아오면 제일 먼저 하는 행동 중 하나가 편안한 옷으로 갈아입는 것인데요.

그만큼 집에서 오랜 시간 입고 있는 옷이 잠옷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잠옷을 커플로 입고 있으면 유대감도 형성되고 왠지 모르게 로맨틱한 분위기가 형성될 것 같습니다.

 

특히 추천 드리는 제품은 ‘올썸 스몰체크 커플 잠옷 D081’ 입니다.

본 제품은 프리사이즈로 되어 있으며 빨강, 분홍, 남색, 고동색 등 다양한 색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또한 체크무늬로 되어 있어서 무난하게 입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바지과 원피스 두 종류로 되어 있기 때문에 선택하셔서 선물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쿠팡! | 올썸 스몰체크 커플잠옷 D081 파자마 홈웨어 결혼선물 (coupang.com)

 

 

 

[결혼기념일 선물] 세 번째, 무드등

 

 

다음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분위기 있으면서도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바로 무드등입니다.

무드등은 깜깜한 방을 은은하게 비춰주는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실용성도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추천 드리는 제품은 ‘하랑등 주문제작 선물 무드등’ 입니다.

본 제품은 각인 할 수 있는 무드등으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기에도 용이할 것 같은데요.

사진도 각인할 수 있기 때문에 단 하나뿐인 무드등 선물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같이 찍은 사진과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무드등. 결혼 기념일 선물로 어떠신가요? 

 

쿠팡! | 하랑등 주문제작 사진 각인 부모님 선물 무드등 배경제거문구추가 (coupang.com)

 

 

 

[결혼기념일 선물] 네 번째, 캔들/워머 세트

 

 

향에 민감하거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한 제품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캔들과 워머 세트’ 입니다.

캔들은 좋은 향을 가진 향초로 집 안에 안좋은 냄새를 없애주기도 하고 집 안 분위기를 조금 색다르게 만들어 주는데요.

거기에 워머를 이용해 캔들을 태우면 끓음도 생기지 않고 은은하게 향이 납니다.

 

특히 추천 드리는 제품은 ‘더 스윗 모노 화이트 캔들 워머, 양키캔들 라지자, 할로겐 전구 세트’ 입니다.

본 제품은 소이캔들에서 나온 제품으로 웨딩데이, 블랙체리, 바하마 브리즈, 클린코튼 등의 향을 가진 캔들과 분홍, 하얀, 검정의 워머와 전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향과 다양한 색상의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워머는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이 간편합니다. 

 

쿠팡! | 더스윗 모노 화이트 캔들워머 + 양키캔들 라지자 + 할로겐전구 랜덤발송 2p (coupang.com)

 

 

 

[결혼기념일 선물] 다섯 번째, 손목 시계

 

 

마지막으로 추천 드릴 제품은 실용적이면서도 커플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바로 ‘커플 손목 시계’ 입니다. 손목 시계는 코디용으로는 물론이고 시간을 볼 수 있다는 실용성이 있는데요.

커플템으로도 많은 커플들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결혼 기념일 선물로도 적합할 것 같습니다.

 

특히 추천 드리는 제품은 ‘엠포리오 아르마니 우레탄 커플 손목시계’ 입니다.

본 제품은 엠포리오 아르마니에서 나온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검정색에 로즈골드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은 많은 사람들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선물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 잡은 센스 있는 결혼 기념일 선물,엠포리오 아르마니 손목시계는 어떠신가요? 

 

쿠팡! | 엠포리오 아르마니 우레탄 커플 손목시계 AR5905/AR5906 (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의미있는 출산 선물 추천 BEST6

결혼 기념일 선물 추천 BEST5

신혼부부 선물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