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신발 추천 BEST4

나이키 신발 추천 리스트

 

나이키 신발 추천 드려요.

아마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의 신발장에 한 켤레 정도는 나이키 신발이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지나가다 문득 아무 신발을 보더라도 세 명 중 한 명은 나이키 신발일 만큼 나이키는 정말 대중적이고 인기 많은 신발 브랜드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성별이나 나이 상관 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기 때문에 신발 브랜드 중에서 단연 1등이라고 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정도인데요.

예전에 출시된 라인의 제품이지만 꾸준히 사랑받고 인기가 많아 찾는 사람이 많다는 것이 나이키 신발의 장점인 것 같아요.

 

그래서 언제든 크게 유행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이죠. 게다가 요즘 또 갑자기 다시 나이키 에어포스 붐이 일고 있다는 소문을 들었는데요.

이참에 나이키 신발 중에는 어떤 것이 인기가 많고 어떤 디자인이 있는지 알아보시는 것도 좋겠죠.

그래서 오늘은 나이키에서 가장 인기 많고 잘 나가는 라인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봄도 다가오는데, 새 신발 신고 놀러 나가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나이키 신발 추천 BEST4

 

 

요즘 핫한 나이키 신발 추천 BEST4

 

 

 

[나이키 신발 추천] 1.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최저가 바로가기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은 나이키의 데이브레이크입니다.

요즘 정말 핫한 신발이죠.

뒤에 소개해 드릴 다른 나이키 신발 라인에 비해 비교적 최근에 출시된 제품인데요.

일단 나이키 특유의 깔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귀엽고 트렌디한 느낌을 가진 신발이기 때문에 크게 유행 타지 않고 오래 신을 수 있는 디자인이에요.

워낙 인기가 많아 입고가 되면 바로 또 품절되고 하는 경우가 잦아서 아예 그냥 해외 직구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엄청나게 인기가 많은 신발입니다.

데이브레이크의 장점은 다양한 색상이 있고, 색상 조합이 매우 멋지다는 점이에요.

 

모든 색상이 고루고루 인기가 많은데, 그 중에서도 특히 써밋화이트 색상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올 화이트 색상이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요 신발이라면 맘에 드실 거예요.

가격은 12-18만원 사이, 사이즈는 원래 신으시는 것보다 반 사이즈 정도 업 해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나이키 신발 추천] 2. 나이키 에어포스 1

 

 

최저가 바로가기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명불허전 나이키의 베스트셀러인 이름하여 나이키 에어포스 1입니다.

출시된 지 굉장히 오래 되었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데요.

제가 초등학교 때 나이키 에어포스 1같은 올 화이트 하이탑 신발이 유행했었는데요.

 

지금 신어도 유행을 타지 않고 무난하게 신을 수 있을 정도로 여전히 인기가 많은 신발이죠.

그리고 무엇보다 에어포스 1이 유명해진 이유는 바로 지드래곤이 나이키와 콜라보한 신발이 바로 이 나이키 에어포스 1이었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트랜드세터 지디의 콜라보라면 벌써 말 다한 것 아닌가요. 덕분에 나이키 매장에는 지디에디션을 사기 위해 엄청난 인파의 사람들이 밤새 줄을 서서 기다렸다고 합니다.

 

에어포스 1의 가격은 10만원 대이며, 사이즈는 반 사이즈 정도 업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요 신발은 너무 발에 딱 맞춰 신으면 발이 아플 수도 있기 때문이에요.

굽도 적당해서 키높이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키가 작으신 분들도 따로 깔창을 깔지 않아도 될 거예요.

 

 

 

[나이키 신발 추천] 3. 나이키 코르테즈

 

 

최저가 바로가기

 

에어포스 1과 함께 나이키의 오랜 스테디셀러 중 하나가 바로 나이키 코르테즈 라인입니다.

남녀노소 누가 신어도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은 깔끔한 디자인과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정말 인기가 많은 신발이죠.

데이브레이크와 비슷한 디자인이라고 느끼실 수 있지만 코르테즈가 어찌 보면 더 원조격의 디자인입니다.

 

화이트의 기본 바디에 나이키 로고에 컬러가 들어있는 것이 코르테즈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죠.

외형적으로 일단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깔끔함을 가지고 있고, 어떤 옷과 코디해도 평타 이상은 치기 때문에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코디가 훨씬 편해질 거예요.

아마 10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8만원 대의 제품으로 사이즈는 정사이즈도 좋지만 끼는 느낌 없이 편하게 신고 싶으신 분들은 반사이즈 정도 업 하시는 게 좋아요.

요 신발은 신기하게도 오버 사이징한 제품이 훨씬 더 날렵해 보인다는 특징이 있어요.

아무래도 좀 길고 슬림하게 나온 디자인이라 그런가봐요.

여튼 사계절 내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을 원했던 분이라면 코르테즈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네요.

 

 

 

[나이키 신발 추천] 4. 나이키 조던

 

 

최저가 바로가기

 

출시만 되면 나이키 매장에 줄이 늘어서는 신발이 바로 이 나이키 조던이지 않나 싶어요.

나이키 신발 중에서는 확실히 조던이 가장 비싸고 가장 구하기 힘들고, 그만큼 신발 수집하는 분들은 더더욱 눈에 불을 키고 조던 라인을 모으려고 하더라구요.

물론 비싸고 소중해서 밖에 잘 신고 나가지는 못하는 신발이겠지만요.

 

여튼 나이키 조던은 나이키에서 농구계의 전설이라고 불리는 조던을 위해서 만든 신발입니다.

농구화지만 평소에도 신고 다닐 수 있게 만들어졌어요. 조던에도 여러 시리즈가 있는데 그 중에서는 조던1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연예인 신발이라고도 불리는 조던은 특히 지드래곤이 자주 신는데, 그 때마다 중고 장터에 리셀로 올라오는 조던 제품들의 가격이 어마어마한 걸 보실 수 있을 거예요.

그래서 조던의 매력에 한 번 잘못(?) 빠지게 되면 엄청나게 돈이 많이 나갈 수 있어요.

 

하지만 그만큼 소장 가치가 있는 매력적인 신발임은 분명하죠. 가격은 제품마다 천차만별이어서 특정할 수 없지만 레어한 제품일수록 더 비싸진답니다.

아래 링크로 걸어둔 나이키 조던 레트로는 10만원대에 구매가능한 비교적 저렴한 모델이니 조던 입문용으로 한 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입소문 타고 있는 디퓨저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무선 키보드 추천 BEST4

요즘 인기있는 마스크팩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보조 배터리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