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워시 추천 BEST4

바디워시 추천 리스트

 

바디워시 추천 드려요.

바디워시, 다들 매일매일 사용하시죠?

보통 매일 샤워를 하게 되니 하루에 적어도 1번에서 2번 정도는 쓰게 되는 것 같은데요.

이렇게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제품에 속하면서 매일같이 우리의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고 흡수되는 제품이다 보니 바디워시를 고르는 기준이 제법 깐깐하신 분들이 있는 것 같아요.

향을 중요시하는 분들도 계실 거고, 어떤 분은 피부에 가장 덜 자극적인 제품을 고르시는 분들도 있으실 거구요.

어떤 분은 건조한 바디를 가지고 있어서 보습력이 좋은 제품을 찾으시기도 할 거예요.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바디워시가 기본적으로 촉촉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우리 몸의 노폐물을 제거해주면서 적절한 수분 공급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오히려 바디의 수분감이 사라지면서 영양 부족, 피부 손상까지 이어진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만한, 대중적이면서도 평이 좋은 바디워시 제품들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각자가 바디워시를 사용하는 목적에 맞게 좋은 제품을 고르시길 바랄게요.

 

 

바디워시 추천 BEST4

 

 

바디워시 추천 BEST4

 

 

 

[바디워시 추천] 1. 밀크바오밥 바디워시 화이트솝향

 

 

최저가 바로가기

 

밀크바오밥의 바디워시는 워낙 인기가 많은 제품이고 구하기도 쉬워서 이미 사용해보신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만약 이 제품을 현재 사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안심하고 계속 사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우리 몸과 가장 비슷한 5.5 약산성이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마치 우유곽을 연상시키는 외관 디자인처럼 이 제품은 실제로도 우유의 단백질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데요.

 

단백질의 분해 효소는 우리 몸의 유수분을 적절하게 맞춰주면서 증발을 최대한 막아주기 때문에 모두가 원하는 그런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게다가 이 제품은 부드럽고 달달한 향이 특징인데요. 다른 향도 있지만 특히 이 화이트머스크향 제품이 유독 인기가 많아고 합니다.

잔향도 오래 남기 때문에 하루 종일 향긋한 향과 함께 하실 수 있을 거예요.

향도 좋고 성분도 순해서 온 가족이 다 함께 사용하기 좋은 안전한 바디워시 제품을 고르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바디워시 추천] 2. 스킨유 에멀젼 샤워젤

 

 

최저가 바로가기

 

피부가 건성이신 분들은 요즘같은 환절기가 두렵지 않으신가요?

저도 건성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건조한 계절이 오면 피부에 하얀 각질이 올라오는 것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곤 해요.

그래서 더더욱 바디 제품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사용하는 편인데요. 스킨유 에멀젼 샤워젤은 저처럼 건조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이 제품은 바디워시지만 스킨케어에 사용되는 성분이 함유되었기 때문에 다른 제품에 비해서 훨씬 촉촉함을 느끼실 수 있어요.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을 기본으로 하면서 나이아신마이드 같은 브라이트닝 효과를 줄 수 있는 성분이 적절히 배합되어 있어서 촉촉하면서도 밝은 피부를 가꿀 수 있는 것이죠.

그리고 이 제품은 샤워타올을 따로 이용하지 않고 손만 사용해도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여러모로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도 적은 편이에요.

이 제품만 잇으면 샤워를 하는 동안에도 피부 보습을 함께 챙길 수 있기 때문에 조금이나마 걱정을 덜 수 있답니다.

스킨유 제품은 모든 피부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피부용 제품과 건성에 특화된 건성용 제품, 이렇게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니 각자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골라주시면 될 것 같아요.

 

 

 

[바디워시 추천] 3.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스트레스 릴리프 바디워시

 

 

최저가 바로가기

 

아비노는 바디 제품으로 워낙 유명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바디워시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아마 평소에도 아비노 제품을 눈여겨 봤거나 이미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아비노의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스트레스 릴리프 바디워시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데에 도움을 주는 향그러운 라벤더와 티트리 향의 제품인데요.

바디워시를 사용하는 동안 그 은은한 향이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성분 역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 만큼 안심하고 사용해도 되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한 오트밀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오트밀은 수분을 더욱 끌어당기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바디워시임에도 수분감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고 해요.

자극도 거의 없어서 민감성 피부를 가지셨더라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바디워시 추천] 4. 부케가르니 나드 히말라야 바디워시

 

 

최저가 바로가기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 아무 제품이나 사용하는 것이 두려운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이 바로 부케가르니의 나드 히말라야 바디워시입니다.

이 제품은 코코넛에서 추출한 친환경적인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있어요.

자연 유래 성분이라 그런지 식물성 성분이 피부를 탁월하게 보호해 주고 각종 노폐물과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씻어내어 주기 때문에 피부에 더욱 좋답니다.

게다가 소듐클로라이드라는 천연 소금 성분과 과일성 성분 역시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각질 제거에도 효과적이라고 해요.

 

평소 다리에 종종 일어나는 각질이 고민이신 분들에게 해답이 될 수 있는 제품이지요.

또 이 제품에 히말라야가 들어가는 이유는 바로 히말라야에서 자라는 나드 허브를 사용하기 때문인데요.

이 나드 허브는 스트레스 완화와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좋은 성분들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요.

향도 부드러운 라벤더와 티트리가 조화된 느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 건강한 느낌으로 바디케어를 하실 수 있을 거예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인기있는 밥솥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보조 배터리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치약 추천 BEST5